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방송,연예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트롯평판 1위 대세 가수 증명

by 근찬맘 2021. 3. 29.
반응형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 '진'
가수 임영웅
트로트 가수 평판 1위로
대세임을 증명해 보이면서
그의 영향력은 역시 대단함을
다시한번 보여줬다.



3월 2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한 달간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
가수 임영웅이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2월 28일부터 3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176만4,625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2021년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톱30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가수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452만8,886
미디어지수 143만3,858
소통지수 267만9,313
커뮤니티지수 260만1,59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24만3,655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746만9,338과
비교하면 50.53% 상승했다.


2위는 가수 영탁이었다.
영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41만4,495
미디어지수 66만2,062
소통지수 190만9,080
커뮤니티지수 100만1,38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98만7,024로 분석되었다.
영탁은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5,189,102와 비교하면 3.89% 하락했다.

3위는 양지은이었다.
브랜드평판지수 421만4,333으로,
지난 2월의 280만6,641과
비교하면 50.16% 상승했다.

4위는 이찬원이었다.
이찬원 브랜드는 평판지수 407만1,46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493만2,812와
비교하면 17.346% 하락했다.

5위는 홍지윤으로
브랜드평판지수 274만893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7071만7,942개와 비교하면 12.66% 줄어들었다”고 분석했다.



이어 “2021년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기록하다, 출연하다, 광고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유튜브’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6.52% 기록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가수 임영웅 영원히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트롯트계의 별로
남아주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