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방송,연예

사랑의콜센타'미스터트롯' 트바로티 김호중의 모든 것

by 근찬맘 2020.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 (고) 배 (우는) eunji에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의 TOP4 

성악가이며 이젠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트바로티 김호중의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요~

 

 

김호중 프로필

 

파바로티 김호중은

28세  젊은 나이임에도

파란만장한 세월을 살아왔는데.....

 

 

 

 


파바로티 김호중은 10여 년 전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세상에 그 이름을 먼저 알렸고,

천재적인 그의 실력을 인정받아 해외 유학을 떠났게 되었다.

그때 그의  삶을 바탕으로 

한석규 이재훈 주연의 영화 [파파로티]가

개봉되면서 파바로티 김호중의

삶은 탄탄대로의 길을 걷는 듯했다.

 하지만 해외유학을 끝내고 돌아온 그의 길은 막막하기만 했다.

성악가로 파바로티 김호중이

설 수 있는 무대가 부족했고, 그는 

 생계를 위해 할 수 없이 

결혼식장이나 행사장에서 

축가를 부르는 축가 전문 가수로 살 수밖에 없었다.

 파바로티 김호중.... 그는 6년을 그렇게 살았다.

 

 

그러던 중.....


파바로티 김호중 

자신의 음악인생을 걸고 성악에서 트로트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게 되는데....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경연을 하게 된

파바로티 김호중~

사람들은 성악가인 그의 변신에 걱정이 많았다.

하지만 많은 우려 속에서도 

파바로티 김호중은 미스터 트롯에서 TOP 4에 오르며

괴물 같은 그의 가창력과 천재적인 실력을 보여주었다.

파바로티 김호중~ 그는 

미스터 트롯을 통해 

성악가에서 트로트 가수로 당당히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미스터트롯 결승에서는 

고등학교 은사님을 떠올리며 부른 '고맙소'

파바로티 김호중이 부르는 고맙소는 

정말 가슴을 찡하게 하는 노랫말이

그대로 전해오는 듯한 감동을 주었다.

 

 

 

 

미스터 트롯을 시작으로

트로트 가수의 길을 걷는 가수 김호중~

많은 사람들이 파바로티 김호중에게 

왜 트로트를 선택했나? 를 궁금해 한다.

트롯맨 파바로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대답했다.

"성악, 트로트... 장르의 높은 벽을 두고 수없이 많은 밤을

잠 못 이루었다고.... 하지만 이제는 대답할 수 있다고...

그저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희망을 줄 수 있는  그저  

'노래하는 사람' 이  되고  싶다고.......

 

*김호중 신곡*

 

앞으로 계속계속 승승장구 하길 바랄께요~

티바로티 김호중 ~ 홧팅!

 

 

 

공식 팬카페 

https://cafe.naver.com/singerkimhojoong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T... : 네이버 카페

천상의 목소리! '트로트 파바로티' 가수 김호중과 그의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