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방송,연예

미스터 트롯 1위 임영웅~ 영웅사랑 임영웅의 모든 것 그것이 알고 싶다.

by 근찬맘 2020. 5. 5.
반응형

미스터 트롯의 1위 

가수 임영웅.....

요즘  많은  여성들이 영웅 앓이를 겪고 있는데요~ ㅎㅎ

특히 이번 신곡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발표가 되자마자 폭풍 인기를 얻고 있다.

 

트롯 맨 임영웅~

그의 모든 것을 알고 싶다 ~  ㅎㅎ

 

 

 

가수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생  양띠, 쌍둥이자리로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나

182cm에 67kg  잘 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다

소속사는 '뉴에라 프로젝트' , '물고기 컴퍼니'이다

 가수 임영웅의 이름은  5살 때 돌아가신 아버지가 

세상의 '영웅이 돼라'는 뜻으로  직접 지어주신 이름으로.....

30년이 지나 아버지의 기일에 치러진

미스터 트롯 결승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버지의 바람대로.... 이름처럼....

영웅이 되었다.


가수 임영웅은

고향 포천에서 열린 트로트 경연대회에 

재미 삼아 나간 것이 1등을 하게 되었고, 

그 후  전국 노래자랑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트로트의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6년부터  가수 임영웅은

싱글 앨범 '미워요'를 발표하였고,

방송에도 여러 번 출연을 하였지만

많은 무명가수들이 그렇듯이  인기를 얻지 못하고

무명가수 활동만으로는

생계유지가 어려울 때도 있었다고 한다.

그 와중에도  2017년  '뭣이 중헌디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라는

앨범을 발표하였고.... 그러던 중

가수 임영웅에게  예전에 방송 출연을 했었던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다시 한번 출연을 해 줄 수 없냐는 제의를 받게 되는데...

임영웅은 사실 '도전 꿈의 무대'에서 첫 출연에 탈락을 하였고

그 후 패자부활전에 참가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다시 출연했다가 또 탈락하는

쓰디쓴 기억이  남아 있었다.

하지만 가수 임영웅은 

정말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다시 한번 도전을 했고,

마침내......

당당히 5연승에 성공하면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시작되었다.


가수 임영웅은 

잘 생긴 외모에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스처와 무대매너 

특히  가수 임영웅의 

 읊조리듯..... 편안하고도....

연인에게 속삭이듯이 부르는 그의 노래는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어 놓았다 ㅋㅋ

 

 

'미스터트롯' 어느 60대부부이야기를 열창하는 임영웅

 

그뿐만 아니라 임영웅 하면

'데스파시토 '라는 수식어라 붙을 정도로....

댄스곡을 부를 때엔 리듬에 맞게 신나게 활기차게...

발라드곡을 부를 때엔 잔잔한 감동을....

고음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정한 미스터 트롯의 1위임을 증명해 보여주고 있다.

 

 

 

가수 임영웅 ~

트로트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요즘 

가수 임영웅은

그의 아버지의 바램처럼

우리의 영웅이 되어버렸다.~ㅎㅎ

노래를 하면서  누군가의 외로움을 달래주기도 하고...

때론 아픈 곳을 쓰다듬어 주기도 하는  

가슴이 따뜻한 남자

가수 임영웅~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변함 없이 

대중들에게 편안함과 사랑을 전해줄 수 있는 

진정한 가수~

트롯 맨이 되시길 바래요~

가수 임영웅 파이팅~

 

 

임영웅의 '이젠 나만 믿어요'

 

[가수 임영웅님 팬분들 위해 공식 팬카페 남겨드려요~]

https://m.cafe.daum.net/hero0616/_rec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m.cafe.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