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크릿 이야기/시크릿 스킨케어

여드름과의전쟁 시크릿사해머드팩과사해 머드비누로 해결

by 근찬맘 2020. 11. 7.
반응형

고 3 때까지
아기 피부 같던 작은 아들이
졸업 무렵부터
하나 둘 여드름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순식간에 확 번져버려
그 곱던 아기피부는 어디로
가버렸는지....


어느날부터
아들은 여드름과의 전쟁을
벌이고 있어요~
수위가 꾀나 심각 해 보였는데요~
어느 한 날은
친구가 알려줬다며
이소XX
병원에 가서 처방전을 받아야
한다고....
통사정을 하는 바람에
하는수없이
병원에 가서 처방전을 받으려고 하니
심각한 우울증이 올 수도 있고
두통과 다른 많은 후유증이 올수 있다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
엄마의 마음으로는
절대 안먹었음 좋겠는데...
아들은 그 많은 후유증을
감수하고서라도
여드름과의 이별을 해보겠다고 결심!

무모한 도전 이었던걸까? 😂
한 달을 먹어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 ㅠㅠ
아들 하는 말
"나는 존X앤X슨크림만
잘 바르면 여드름 안나고
피부가 깨끗할 줄 알았는데...."
아들의 스트레스는 심각해 보였어요~


시크릿미네랄머드비누

시크릿 사해미네랄머드비누로
깨끗하게
세안을 하게 했어요~
(이 녀석 머리까지 요 비누로 감았나봐요~ㅋㅋ
머리카락이 붙어 있네요~)
시크릿사해미네랄비누는
독소제거에도 효과적이고요~
남성들 특유의 호르몬 냄새 있잖아요~
특히 청소년들....
머리를 감아 주면
남자 아이들 냄새 없어진답니다.
아들만 키우시는 엄마들 꿀팁!

2차로는
시크릿사해미네랄머드 팩으로
이틀에 한번씩 독소를 빼주었어요~

독소와 노폐물을
빼주고 난 후에는
충분한 수분 공급을 위해

아침에는
시크릿 데이크림


밤에는
시크릿나이트크림을
발라주었어요~


꾸준히 열심히
여드름과 전쟁을 하고 있는 아들!
여드름과싸움을
시작한지 한달 정도 되니
독소가 배출되면서 오히려 심해지는듯
하더라구요~ 헐~
내심 걱정도 했지만
멈추지않고 계속 고고~



한달이 넘어가고
두달째 들어서니 조금씩
좋아지는거 같아요~

 

보이시나요?
제 눈에만 그런가요?혹시
그렇게 보이는거 아니죠?ㅎㅎ

희망을 가지고
오늘부터 한가지 더 추가
시크릿 사해미네랄리치필링젤

요것도 이틀에 한번씩
롤링롤링 마사지 후
세안 해 주게 했어요~
어서 빨리
여드름과의 전쟁을 끝내고
예전에
아기 피부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