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크릿 이야기/시크릿 스킨케어

시크릿 사해소금 독소제거 부종관리에 최고

by 근찬맘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히 잘 계셨나요~

정말 오랜만에 왔네요~

뭣이 그리 바쁜지....

매년 이맘때만 되면 전 여기저기가 

쑤시고 저리고 올해는 붓기까지 해서 

힘드네요~

어른들이 말씀 하시는데

여자들은 애를 낳은 달엔 더 아프다고들 하던데

그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꼭 우리 두 아들 생일이 있는

11월 12월만 되면  아프네요~ ㅎㅎ

 

퉁퉁 부은 나의 다리를 본 

친한 언니가  시크릿을 추천해 주더라고요~

이스라엘 사해에서 만들어진 시크릿 미네랄 화장품~

 

 

 

솔직히 처음엔 화장품이

붓기를?  아픈걸?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것도 좀......

반신반의했지만 

평소에 항상 솔직하면서 남 속일 줄도 모르는

 착하디 착하기만 한

언니의 추천을 한번 믿어 보기로 하고 

간단한 회원가입 후 시크릿 사해소금 바디케어 4종 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 한 지 하루 만에 시크릿 박스에 배송이 되어 왔어요~

 

어쩜 이렇게 깔끔하고 꼼꼼하게

진공팩으로 포장되어

왔네요~

 

 

시크릿 사해소금 [스크럽]

시크릿 사해소금 오일 [바디 사해소금 오일]

시크릿 바디 버터 [바디크림]

시크릿 미네랄 마사지 숍 [바디 비누]

 

요즘 가장 핫 하다는

시크릿 사해소금 바디케어 4종 세트

언박싱~

 

시크릿에 모든 화장품은 

無파라빈으로 아기가 발라도 된다고 하네요~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겠죠~

 

가장 먼저 미네랄 마사지숍으로

거품을 내어 마사지해 주어요~

 

거품이 있는 상태에서 시크릿 사해소금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줍니다.

이때 어떤 분은 손바닥에서 끈적끈적한 것이 나오기도 하고요~

어떤 분은 목에서  또  팔목에서도 각질 같은 것이 끈적끈적하게 

나오더라고요~

사람마다 끈적 거림이 다 다르고 

어떤 분은 비누로도 안 닦아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직접 보면서 신기하더라고요~

전 집에서 전신을 다 해 본 결과

목 부분이 끈적한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시크릿 사해소금으로 마사지한 후 

미네랄 비누로 다시 깨끗이 닦아 헹궈 준 후 

이번엔 시크릿 사해소금 오일~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고 해요~

충분히 마사지한 후 소금기를 씻어 내면 끝~

 

마지막으로 시크릿 바티 버터를 발라 주면

된답니다.

시크릿 사해소금은 몸안의 독소를 제거해 주고 

부종을 잡아준다고 해요~

특히  독소가 많이 쌓이는 

어깨 , 겨드랑이 또 Y존은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해요~

 

 

시크릿 사해소금 바디케어 4종 세트

저도 한번 믿어보고  마사지를 해봤어요~

 

그동안 밤에 자려고 하면 종아리가 퉁퉁 부어서 저리고 아프고

숙면을 취할 수가 없었거든요

혼자서 다리를 침대 머리 위로 올렸다가 내렸다가

베개를 받치고 그위로 다리를 올렸다가 그래도 아파서 다시 내렸다가...

벽에다 다리를 세워 들어 올려놨다 내렸다를 반복하며....

밤새 뒤척뒤척......

그렇다고 확실한  병명이 있는 거 같지도 않으니

병원에 가기도 그렇고.......

시크릿 사해소금으로 마사를 직접 해본 결과~

이게 웬일.....

불과 두세 번 했을 뿐인데.....

처음에 반신반의했던 내가 너무 미안하고

또 신기할 정도로

 종아리에서 독소가 빠져나갔는지

퉁퉁... 곧 터질 거 같던 종아리도 부기가 가라앉고....

저리고 아픈 게 없으니  

밤에 잘 때 편안하게 잘 수가 있어요~


요즘 전 시크릿 사해소금의 매력에 

푹 빠져 살고 있답니다.

 

시크릿 사해소금은  회원가입 후 

주문하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문의

https://open.kakao.com/me/seaceret

 

시크릿님의 오픈프로필

시크릿과 사랑을.....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