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박애란 몸신의 30Kg 감량비법 'Y존 다이어트'....박애란 '노폐물이 빠져야 살이 빠진다'

by 근찬맘 2020. 5. 19.
반응형

박애란 몸신의 30Kg 감량비법

 #Y존다이어트 #나는몸신이다 다이어트

19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아이 출산 후 30Kg를 감량한 몸신 박애란이 출연~

박애란 몸신은 마취통증학과 전문의라고 밝히며

“첫 아이를 낳고 30kg가 쪘다.”고 설명했다.

박애란 몸신은 “마취통증학과는 통증 관리도 함께 하는데 그녀가 

비만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가 있다고 한다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 중 비만이 많았다.

제가 환자 분들에게 살 좀 빼세요 라는 이야기를 참 많이 했다.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라고 설명했다." 

 

 

 

 

박애란 몸신은 “하지만 제가 살이 쪄보니 살 빼기가 정말 힘들더라.”고 설명했다.

Y존은 허벅지와 골반이 이어지는 생식기를 중심으로 하는 서혜부를 말한다.

박애란 몸신은 “식이제한과 운동도 중요하다.

하지만 그냥 운동만 한다고 살이 빠지진 않는다.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이 빠져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Y존부터 살이 찌지만 살이 가장 늦게 빠지기 때문에 Y존 관리가 필수적이라고.

박애란 몸신은 “몸의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여성호르몬은 대퇴부와 둔부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지방이 더 많이 축적된다고.

 

 건강을 지키는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밤 21시 50분 채널A에서 방영된다. 

 

 

'나는 몸신이다' 박애란 몸신의 30Kg 감량비법 'Y존 다이어트'....박애란 '노폐물이 빠져야 살이 빠�

’나는 몸신이다‘에서 Y존 다이어트를 다룬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캡처

dailyfeed.kr

나이들어갈 수록 안빠지는 살.....

살도 문제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다이어트는 꼭 필요할 듯한다.

몸 안의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며 다이어트까지 할수 있다면 

일석이조네....

꼭 확인 해 보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