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방송,연예

[대박예감]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F4 입학식 찬원아 울지마~

by 근찬맘 2020. 5. 14.
반응형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 이찬원 , 장민호가

국내 최고 예술 명문고뽕숭아학당에 5월 13일 

진정한 뽕을 배워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해 입학을 했다

담임교사에는 붐쌤  ~

미스터트롯 F4가 봉숭아학당에서

2020년 상반기 진정한 뽕을 배운다.

 

미스터트롯 F4는 첫 방송부터

인기몰이를 확실히 했는데...

 

입학식 첫날부터 

개밥을 주다 지각을 한

복학생 장민호~

미스터트롯 F4의 입학식은 

봉숭아학당 교가를 
떼창 하며 무사히 끝내고....

교실로 들어가 본격적으로 수업을 시작하는데...

 

미스터트롯 F4 엄마들이 수업 참관을 위해 찾아온다.

이현미 (임영웅 어머니), 이종금 (영탁 어머니),

김화자 (장민호 어머니), 홍현희(이찬원 어머니)

미스터 트롯 F4 들은 본인의 엄마를 자랑하였고.

한편 대구에서 살고 있는 이찬원의 어머니는 올 수없어

개그우먼 홍현희가 일일 엄마로 나섰는데.....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네 명의 뽕숭아학당 학생들 그리고

그들의 엄마들과 함께하는 

운동회가 펼쳐지고...

 

 

 

미스터 트롯 F4 못지않은 

엄마들의 대활약이 봉숭아학당의 

재미를 더해주었다.

 

 

운동 회중 미스터트롯 F4중

엄마가 오지 못한 이찬원의 엄마와

영상통화를 하게 되는데.....

통화가 연결되자마자 어린아이처럼 

너무 보고 싶다며 우는 이찬원....

뽕숭아학당 미스터 트롯 F4와 붐쌤까지 

모두들 눈물바다를 만들어 버렸는데....

[흑... 흑... 다시 봐도 눈물이 나올라 그러네요...]

나쁜 코로나 19 ~

 

 


미스터 트롯 F4와 엄마들이

함께 한 뽕숭아학당 입학식~

역시~  그 엄마에 그 아들이네요....

F4 아들들의 끼에 결코 지지 않는

엄마들의 재치와 끼는 최고였어요~

뽕숭아학당 입학생 미스터트롯 F4 매력덩어리들~ ㅎㅎ

뿜쌤과 학생 F4가 앞으로 펼쳐나갈 

행보가 정말 기대되네요~

 

뽕숭아학당2회미리보기

 

반응형